맥도날드 런치메뉴 (종류, 가격, 시간, 할인 팁)

맥도날드 런치메뉴를 노리면 조금이지만 더 저렴하게 버거를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정해진 시간에 맥런치 한정 메뉴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언제 주문해야 하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 아래쪽에 정리했습니다. 추가로 할인을 받는 소소한 정보까지 정리했으니, 맥도날드 런치메뉴가 궁금했다면 하단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맥도날드 런치메뉴 주문하는 시간

맥도날드 런치메뉴


일단 시간부터 알아보는 게 순서겠죠? 맥모닝 시간이 끝나면 바로 맥런치 시간을 시작합니다. 정확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맥런치 주문 가능 시간 (10:30~14:00)

참고로 배달 주문은 맥런치가 안 됩니다. 맥런치 할인 가격으로 햄버거를 구매하려면, 매장 방문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메뉴 이름 앞에 ‘맥런치’가 붙은 항목을 선택해야 할인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1분이라도 맥런치 시간을 넘기면 할인 가격으로 주문할 수 없어요. 매장에 손님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 런치를 놓치는 경우도 있죠. 제 실제 경험담입니다. 그러니 런치 메뉴를 먹고 싶을 땐, 마감 시간 10분 전에 도착하는 게 좋아요.

아니면 매장 도착 전에 미리 주문하는 방법도 있는데, 관련 정보는 아래쪽에서 따로 정리하겠습니다.

맥런치 메뉴 종류별 가격

맥도날드 런치메뉴


런치 할인 시간을 알았다면, 이제 메뉴를 알아볼 순서죠? 다만, 메뉴는 고정이 아닙니다. 신제품을 런치 세트로 추가하는 경우가 있고, 일부 제품이 변경되기도 해요. 우선 글을 작성하는 시각을 기준으로 맥런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 8,400 (664kcal)
  •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 7,400 (598kcal)
  • 빅맥 : 5,900원 (582kcal)
  •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 7,500원 (600kcal)
  •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 5,900원 (501kcal)
  • 1955 버거 : 6,800원 (572kcal)
  • 더블 불고기 버거 : 5,000원 (635kcal)
  •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 6,600원 (570kcal)

위쪽에 정리한 메뉴를 보면 신제품이 보입니다. 즉, 방문 시기에 따라 신제품이 런치 메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품을 기준으로 칼로리를 정리했는데, 세트로 먹으면 400~600kcal 정도 열량이 많아진다고 보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맥런치 메뉴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Menu, 맥런치를 클릭하세요. 정확한 정보가 나옵니다. 단, 가격은 매장에서 확인하셔야 해요.

소소한 할인 정보

맥도날드 앱으로 혜택 챙기기

맥도날드 런치메뉴


사실 맥런치를 활용하면 조금은 더 저렴하게 햄버거를 즐길 수 있지만, 드라마틱한 수준으로 할인이 되는 건 아니에요. 단품을 기준으로 기껏해야 300~800원 정도 할인됩니다.

그래서 맥도날드를 이용할 땐 할인 정보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곳은 맥도날드 앱입니다. 다음 순서로 작업하세요.

  1.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맥도날드’ 검색 후 공식 앱 설치
  2. 실행 후 언어 및 지역 선택
  3. 홈 화면에 나오는 각종 프로모션 정보 확인

글을 작성하는 시각을 기준으로 M오더 주문 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가 34% 할인이고, 치즈스틱이 28% 할인이군요.

그리고 M오더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쓰면 추가 1,000원 할인도 있습니다. 확실히 런치메뉴를 그냥 먹을 때보다 더 저렴하죠?

소소한 팁!
M오더를 사용하면 키오스트 대기 시간이 없습니다. 런치메뉴를 먹으러 매장에 가는 길이라면, M오더로 미리 주문하세요. 돈도 아끼고 시간도 아낍니다. 게다가 런치 시간을 놓칠 걱정도 전혀 없습니다.

카드로 할인 챙기기

맥도날드 런치메뉴


프렌차이즈 할인이 가능한 카드를 사용하면서 혜택을 챙겨도 좋습니다. 예컨대 1~2% 정도 청구 할인이 가능한 걸 하나 장만해도 좋고, KB국민 톡톡이나 청춘처럼 20~50% 할인이 가능한 걸 하나 장만해도 좋아요.

가끔 맥도날드 런치메뉴를 챙긴다면, 굳이 카드까지 확인할 필요가 없지만, 평소 맥도날드를 자주 즐긴다면 꽤 괜찮은 혜택이 될 거예요.

여담으로 M오더를 사용할 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사용하면 수시로 쿠폰을 주고 포인트 적립까지 해줍니다. 맥날을 자주 이용하는 분일수록 앱을 활용하면서 챙기는 혜택이 많아질 거예요.

Leave a Comment